본문 바로가기

꿈 풀이/■ 생활

대통령과 식사하는 꿈, 죽은대통령꿈

돌아가신 대통령 꿈

■ 대통령은 권력, 성공, 승진, 행운, 출세 등의 다양한 의미를 지니는데, 꿈에 죽은 대통령이 나오는것은 불길한 미래를 암시한다.


■ 전직대통령은 쇠퇴한 파워를 의미하므로, 죽은대통령꿈은 당신의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에 위기와 실패를 암시한다. 사회적 지위를 잃거나 명예나 권력도 상실하게 되며, 재산이나 금전의 손실도 있을 수 있다.


■ 또한, 권력을 잃는다는것은 사람을 잃는다는것과 같은 것으로 볼 수 있기에 대인관계에서도 믿고 의지하던 사람을 잃게 되거나, 사람들로부터 소외되고 멀어질 가능성이 있다. 



대통령과 식사하는 꿈

■ 대통령과 밥먹는꿈은 강한 행운은 아니지만 비교적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다. 계획한 대로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, 목표를 향해 순항할 수 있으며, 경제적으로도 나쁘지 않은 생활이 지속된다. 


 식사를 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건강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이므로 건강상태 또한 좋아지고 향상된다는 암시이다.


■ 대통령과 식사를 하는꿈은 현재 심각한 고민이 있는 사람에겐 그 고민을 해결해 줄 귀인이 나타나는 꿈이므로 사소한 만남이나 인연도 가볍게 넘기지 않으면 좋은 일이 일어날것이다.  


 또 취업활동중인 사람은 맘에 드는 일자리를 얻을 있을것이며, 학생은 나쁘지 않은 성적으로 학교생활도 원활하게 흘러갈 수 있다.  


■ 인간관계에선 사람들과의 관계가 회복되거나, 무난하게 진행되며, 연애생활에선 매력과 호감도의 상승으로인해 이성으로부터 고백받거나, 유혹당할 가능성도 있다.